PROMOTION

조항조 "답답하고 지친 마음…내 노래 위로되길"
[서울=뉴시스]이수민 인턴 기자 = '트롯계 음유 시인' 가수 조항조가 신곡 '후'로 돌아왔다.조항조는 지난 1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후'를 발매했다.이번 신곡 '후'는 가슴 시린 그리움을 의성어 '후'라는 한숨에 녹여 표현한 느린 템포의 트로트 곡으로, 떠난 님을 잊지 못하고 다시 만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깊은 울림을 지닌 조항조의 목소리와 절절한 감정선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리스너..
최고관리자2020-08-080
서희, 20일 댄스 트롯곡으로 데뷔 ”꿈 꿔왔던 순간, 믿기지 않아”
트롯 가수 서희가 세련된 무드의 댄스 트롯곡으로 가요계 정식 데뷔했다.소속사 우리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서희는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눈물의 차차차’를 발매했다.서희의 데뷔 앨범은 동명의 타이틀곡 ‘눈물의 차차차’와 수록곡 ‘부탁이야’로 구성됐으며, 장윤정의 히트곡 ‘초혼’, ‘짠짜라’, ‘꽃’, ‘사랑아’ 등을 작곡한 임강현이 작업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타이틀곡 ..
최고관리자2020-08-080
조항조, 16일 신곡 ‘후’ 발매…애절한 명품 보이스로 감성 자극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트롯 가수 조항조가 깊은 감성이 녹아 있는 신곡으로 리스너들을 찾았다.소속사 우리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조항조는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후’를 발매했다.신곡 ‘후’는 떠난 님을 잊지 못하고 다시 만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느린 템포의 트롯곡으로, 가슴 시린 그리움을 의성어 ‘후’라는 한숨에 녹여 표현했다. 이번 신곡은 말하듯이 담담하면서도 애절한 조..
최고관리자2020-08-080
진성, 새 앨범도 인기몰이 “전 세대 공감”
​[뉴스엔 박아름 기자]진성이 새 앨범으로 인기몰이 중이다.트로트 가수 진성은 지난 6월 25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못난놈/지나야/상팔자’를 발매했다.새 앨범 ‘못난놈/지나야/상팔자’는 진성의 인생의 희로애락과 삶의 뒤안길이 깊이 베여있는 앨범으로, 타이틀곡 ‘못난놈’을 비롯해 수록곡 ‘지나야’ ‘상팔자’ ‘채석장’까지 총 네 곡으로 구성됐다.이번 앨범은 진성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의미를..
최고관리자2020-08-080
진성, '제26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서 '성인가요 가수상' 수상 영광
트롯 가수 진성이 ‘제26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시상식’에서 ‘성인가요 가수상’의 영예를 안았다.진성은 지난 18일 서울 양천구 대한민국예술인센터에서 열린 ‘제26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시상식’에서 ‘성인가요 가수상’을 수상했다.이날 진성은 가수 김용임과 함께 ‘성인가요 가수상’의 주인공으로 무대에 올랐다. 진성은 “국민 여러분이 즐거우셔야지 나도 웃을 수 있다. 마음이 짠하다. 조금만 참고 견뎌내시면 행복해..
최고관리자2020-08-080
조항조·진성, 우리엔터와 전속계약 체결 "전폭적 지원"
​가수 조항조와 진성이 우리엔터테인먼트와 손잡았다.13일 우리엔터테인먼트 측은 "조항조, 진성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두 아티스트에게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소속사는 "조항조와 진성이 가수로서의 역량을 펼치는 것 외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조항조는 지난 1978년 록밴드 그룹 서기 1999년으로 데뷔해 '남자라는 이유로' '사나..
최고관리자2020-08-080
서제이, 오늘(13일) '짙은 이별 감성' 신곡 발매…노을 이상곤 특급 지원사격
[TV리포트=김민지 기자] 가수 서제이가 짙은 이별 감성을 담은 신곡으로 리스너들을 찾는다.서제이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우리의 이별엔 이유가 있었다(Feat. 이상곤 of 노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우리의 이별엔 이유가 있었다’는 남녀의 이별 스토리와 이별 뒤에 느끼는 그때의 기억과 후회, 복잡한 감정을 녹인 발라드. 국내 대표 실력파 보컬리스트 노을의 이상곤이..
최고관리자2020-08-081
다비(DAVII), 헤이즈·권진아·베이빌론·민아 참여 첫 EP ‘CINEMA’ 5일 발매
재즈 R&B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다비(DAVII)가 한 편의 로맨스 영화 같은 첫 EP 앨범으로 리스너들을 찾았다.5일(목) 정오 다비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EP 앨범 ‘CINEMA(시네마)’를 발매했다.다비의 새 앨범 ‘CINEMA’는 재즈 R&B 장르의 앨범으로, 사랑과 이별에 대한 그의 경험과 생각을 풀어냈다. 타이틀곡에는 사랑하는 연인이 떠나버리고 혼자 남은 이의 마음을 녹인 ..
최고관리자2020-08-080
서제이,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 OST '내 눈에 비가 내린다' 발매
가수 서제이가 이별의 아픔을 그린 OST 신곡으로 돌아왔다.쥬지아엔터테인먼트는 서제이가 3월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 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의 OST '내 눈에 비가 내린다'를 발매했다고 밝혔다. 신곡 '내 눈에 비가 내린다'는 이별 뒤 아픔을 은유적인 표현과 유려한 가사로 담아낸 곡으로, 서제이의 감성적인 톤과 섬세한 감정선을 통해 극 중 인물의 모습을 완벽하게 구현했다.'..
최고관리자2020-08-080
지원이, 오늘(19일) ‘트로트퀸’ 출격…화려한 무대매너+퍼포먼스 예고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트로트 가수 지원이가 ‘트로트퀸’에 전격 출격한다.19일 방송될 MBN 예능프로그램 ‘여왕의 전쟁 트로트퀸(이하 트로트퀸)’에는 지원이가 출연해 역대급 무대를 펼친다.이날 방송에서 지원이는 경험으로 다져진 화려한 무대매너와 남다른 퍼포먼스,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현장을 단숨에 압도할 예정이다.​특히 앞서 공개된 ‘트로트퀸’ 예고편에서 강렬한 레드 의상을 입고 다리를 찢는 퍼포먼스..
최고관리자2020-08-080
'개가수' 마흔파이브, 불혹의 로망 실현 프로젝트 청신호‥가요계 섭렵
[헤럴드POP=박서현기자]개그맨 그룹 마흔파이브가 가요계까지 섭렵하며 불혹의 로망 실현 프로젝트에 청신호를 켰다.마흔파이브는 지난달 24일 첫 번째 싱글 ‘두 번째 스무 살’을 발매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마흔파이브는 코미디언으로 정점을 찍은 김원효, 김지호, 박성광, 박영진, 허경환이 의기투합한 프로젝트 그룹으로, 타이틀곡 ‘스물마흔살’ 공개 직후 “진솔한 가사가 너무 와 닿는다”, “20대지만 ..
최고관리자2020-08-080
마흔파이브X박명수 인증샷, 한 그룹 같은 선후배 케미
[뉴스엔 이민지 기자]개그맨 그룹 마흔파이브(김원효, 김지호, 박성광, 박영진, 허경환)가 박명수와 만났다. 제작사 메이크스타와 라라미디어 측은 11월 18일 오전 방송된 KBS 쿨 FM(89.1MHz) ‘박명수의 라디오쇼’의 ‘직업의 섬세한 세계’ 코너에 게스트로 출연한 마흔파이브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마흔파이브는 박명수와 함께 그룹명이자 곧 맞이할 나이 마흔을 상징하는 숫자 ‘4’를 나..
최고관리자2020-08-082
프로젝트 그룹 마흔파이브, 첫 싱글 '스물마흔살' 발표
​프로젝트 그룹 마흔파이브가 24일 첫 싱글 '스물마흔살'을 발표한다. 마흔파이브는 개그맨 허경환, 김원효, 김지호, 박성광, 박영진이 뭉친 팀이다. 이들이 발표하는 첫 곡인 '스물마흔살'은 불혹을 앞둔 다섯 남자의 이야기를 주제로 한 곡으로, 청춘에 대한 애틋함과 앞으로 펼쳐질 미래에 대한 기대와 희망을 담고 있다. 음악 프로듀싱은 '따르릉', '복을 발로 차버렸어' 등의 곡을 통해 프로듀싱 능력을 뽐낸 바..
최고관리자2020-08-080
아빈, 선공개 싱글 'WAR' 16일 발매…"존경하는 아티스트와 작업해 영광"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J 겸 프로듀서 아빈(AVIN)이 11월 정식 데뷔에 앞서 선공개 싱글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었다.아빈은 지난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 싱글 ‘WAR(워)’를 발매했다.‘WAR’는 아빈의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첫 포문을 여는 앨범으로, ‘WAR(feat. 저스디스)’와 ‘Whole Wheel(홀 휠)’ 두 곡이 수록, 다양한 분야에서 DJ 겸 프로듀..
최고관리자2019-10-176
'11월 데뷔' 아빈, 몽환미 넘치는 'WAR'…저스디스 특급 지원사격
​[TV리포트=김민지 기자] 오는 11월 정식 데뷔를 앞둔 DJ 겸 프로듀서 아빈(AVIN)이 선공개 싱글 앨범 'WAR'로 몽환미 넘치는 분위기를 선사할 것을 예고했다.지난 15일 소속사 LAC E&M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6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WAR'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티저 영상엔 버려진 듯 황폐화된 공간에 세련된 사운드와 압도적인 영상미가 더해져 몽환적 분위기를 완성했다. 이번 앨범이 ..
최고관리자2019-10-174
DJ 아빈, 선공개 싱글 'WAR' 티저 이미지 공개
LAC E&M[OSEN=장우영 기자] 오는 11월 데뷔를 앞둔 DJ 겸 프로듀서 아빈이 선공개 싱글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따.14일 소속사 LAC E&M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되는 아빈의 선공개 싱글 ‘워(WAR)’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11월 데뷔를 앞둔 DJ 겸 프로듀서 아빈(AVIN)이 선공개 싱글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음악팬들의 기대를 고조시켰다.공..
최고관리자2019-10-176
국내 최초 DJ 겸 프로듀서 아빈, 11월 전격 데뷔 확정 “새로운 장르 개척할 것”
▲ 사진=LAC E&M 제공 DJ 겸 프로듀서 아빈(AVIN)이 독보적인 음악적 감각을 녹여낸 앨범으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소속사 LAC E&M 측에 따르면 아빈은 오는 16일 선공개곡 발매를 시작으로 11월 전격 데뷔한다.아빈은 국내외에서 잠재력을 인정받은 실력파 DJ 겸 프로듀서로, ‘2019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2019 WORLD DJ FESTIVAL)’, ‘edc 코리아 2019(edc KOR..
최고관리자2019-10-178
EDM 페스티벌 ‘레전드오브더가디언즈’, 2020년 8월 韓 개최 확정(공식)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초대형 EDM 페스티벌 ‘레전드오브더가디언즈’가 2020년 여름, 국내에 상륙한다.‘레전드오브더가디언즈(Legend Of The Guardians)’는 오는 2020년 1월 30일부터 2월 1일까지 개최되는 태국 파타야에 이어 오는 8월 국내에서 개최를 확정했다.‘레전드오브더가디언즈’는 지난해 태국에서 ‘녹녹(Knock Knock) 페스티벌’이라는 이름으로 포문을 연 EDM ..
최고관리자2019-10-172
뉴이스트·여자친구 등 출연 ‘펩시 콘서트’ 다음달 1일 티켓 오픈
(사진 제공: 한국펩시콜라) 글로벌 음료 브랜드 한국펩시콜라가 주최하는 '펩시 콘서트'가 다음달 1일 멜론티켓을 통해 티켓을 오픈한다. 이번 '펩시 콘서트'는 펩시 이벤트 당첨자를 대상으로 인증 및 티켓 예매를 오픈한다. 예매를 통한 수익금은 글로벌 아동복지전문기관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펩시의 프로젝트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는 빅스의 라비, 소유, 옹성우, 여자친구의 은하, 빅스의 홍빈을 비..
최고관리자2019-10-1713
뉴이스트·여자친구·하성운·옹성우 총출동…'펩시 콘서트' 11월 개최
[일간스포츠 황지영] ​​뉴이스트, 여자친구, 하성운, 옹성우 등 K팝 스타들이 글로벌 음료 브랜드 한국펩시콜라가 주최하는 ‘펩시 콘서트’에 모인다.‘펩시 콘서트 #포더러브오브잇(PEPSI CONCERT #FORTHELOVEIT, 이하 ‘펩시 콘서트’)’은 11월 24일 서울 송파구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다. ‘#FORTHELOVEIT’이라는 부제 아래 진행되는 이번 ‘펩시 콘서트’는 한류를 주도하고 있는 명..
최고관리자2019-10-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