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MOTION

글보기
베이빌론, 오늘(3일) 앨범 ‘CAELO’ 공개…빈첸·넉살·비와이 지원사격
   조회수 13
2018-10-16 17:32:24

[MBN스타 안윤지 기자] 가수 베이빌론이 데뷔 3년 만의 첫 정규 앨범으로 리스너들을 찾는다.

베이빌론은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이빌론의 첫 번째 정규 앨범 ‘CAELO(카엘로)’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베이빌론의 첫 번째 정규 앨범 ‘CAELO’는 ‘천국, 하늘, 무언가에 새기다’라는 의미를 가진 라틴어로, 앨범 전체 스토리를 대표하는 단어이자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13곡 각각에 담긴 기억과 이야기들이 구슬로 형상화돼 보관돼 있는 베이빌론의 무의식 세계를 표현했다.

더블 타이틀곡 신곡 ‘One More Night(Feat. 빈첸)’은 신스 베이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업템포 장르로, 단 하루만이라도 더 사랑하는 사람을 붙잡고 싶은 애절한 마음을 담아낸 곡이며, ‘KARMA(카르마, Feat. 버벌진트, 더 콰이엇, 테이크원, 넉살, 비와이)’는 사랑에 지쳐 상대방에게 돌아가고 싶지 않은 날 선 마음과 모든 것이 결국 너의 Karma(업)로 돌아가게 될 것이라는 경고의 메시지를 강렬하게 담아낸 노래다.

베이빌론은 더블 타이틀곡을 비롯해 총 13곡의 완성도 높은 신곡들이 풍성하게 담긴 이번 정규 앨범을 통해 대한민국 힙합씬을 대표하고 있는 대세 실력파 아티스트들과의 폭발적인 케미스트리는 물론, 독보적인 입지를 굳히고 있는 R&B 뮤지션으로서의 수준 높은 음악적 기량을 펼칠 전망이다.

베이빌론은 소속사를 통해 “이번 앨범은 제 첫 정규이자 LP 형식으로도 발매돼 세세하게 신경 쓴 부분이 많다. 그 과정에서 많은 것들을 배우고 느낄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기사 출처: MBN 2018.10.03)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057&aid=00012897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