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MOTION

글보기
진성, '제26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서 '성인가요 가수상' 수상 영광
   조회수 0
2020-08-08 22:10:04

 


트롯 가수 진성이 ‘제26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시상식’에서 ‘성인가요 가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진성은 지난 18일 서울 양천구 대한민국예술인센터에서 열린 ‘제26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시상식’에서 ‘성인가요 가수상’을 수상했다.

이날 진성은 가수 김용임과 함께 ‘성인가요 가수상’의 주인공으로 무대에 올랐다. 진성은 “국민 여러분이 즐거우셔야지 나도 웃을 수 있다. 마음이 짠하다. 조금만 참고 견뎌내시면 행복해지실 거라고 확신한다. 여러분 사랑한다”라고 감사 인사와 함께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응원하는 수상 소감을 밝혀 뭉클함을 전했다.

또한 수상 직후 진성은 지난 2018년 발매한 곡 ‘동전 인생’을 열창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진성은 탁월한 가창력과 노련한 무대 매너로 묵직한 존재감을 과시, 명불허전 라이브로 시상식의 품격을 높였다.

지난 1994년 데뷔한 진성은 ‘보릿고개’ ‘안동역에서’ ‘태클을 걸지마’ 등 주옥같은 히트곡들로 음악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음악 활동을 비롯해 ‘미스터트롯’ ‘놀면 뭐하니?’ ‘트롯신이 떴다’ 등 화제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하며 ‘트롯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진성은 각종 방송 및 무대를 통해 꾸준히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015&aid=0004365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