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MOTION

글보기
에이티즈, 강렬한 '해적왕'-성숙한 'Treasure' 넘나든 반전美
   조회수 16
2018-10-23 18:53:25

신예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가 정식 데뷔를 향한 본격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0일 에이티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트레저(TREASURE) EP.1 : 올 투 제로(All To Zero)'의 단체 티저 영상과 더블 타이틀곡 '해적왕', '트레저(Treasure)'의 포스터를 게재했다.


먼저 단체 티저 영상에서 에이티즈는 깃발을 짊어지고 비장한 각오로 어딘가를 향해 당당히 걸어가고 있다.흑백의 배경, 웅장한 사운드, 감각적인 영상미가 눈길을 끈다.


'해적왕'과 '트레저'의 포스터를 통해서는 에이티즈의 반전 매력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해적왕' 속 강렬하고 개성 넘치는 모습, '트레저' 속 댄디하고 감각적인 멤버들의 이미지가 잘 담겼다. 특히 멤버 홍중과 민기가 두 곡의 공동 작사에 참여해 더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앞서 에이티즈는 Mnet 단독 리얼리티 '작전명 ATEEZ'를 통해 무대 안팎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고, 미니 팬미팅을 성황리에 개최하면서 정식 데뷔를 기대케 했다. 데뷔를 앞둔 현재도 SNS를 통해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고 팬들과 소통 중이다.


에이티즈의 데뷔 앨범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공개되며, 같은 날 쇼케이스를 통해 '해적왕'과 '트레저'의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출처: 한국일보 2018.10.21)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469&aid=0000335429